KOSTA IS...

KOSTA를 소개합니다.
Kosta_is_1.jpg
“한국교회는 세계교회사에 남을 만한
두 가지 특징을 갖고 있는데,
그것은 새벽기도와 코스타이다“

-선교학자 Patrick Johnstone

새벽기도는 1907년 평양 장대현교회에서 시작되어 온 한국 교회로 확산된 성령의 산물이었다. 코스타는 1980년대 군부철권통치시절 이 땅의 민주화를 열망하며 미국에 유학한 젊은이들이 복음 안에서 자신의 인생을 헌신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모인 모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86년 미국 워싱턴 근교 SUMMIT LAKE에서 가진 첫 모임에는 2백여 명의 학생들이 모였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26개국에서 약 2만 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코스타가 매 해마다 많은 젊은이들이 모이는 귀한 모임으로 성장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세계선교역사에 어떤 나라도 자국의 젊은이들이 유학하러 나간 국가까지 직접 찾아가서 복음을 전한 예는 없습니다. 코스타를 통해 엄청난 축복을 베푸신 하나님의 손길을 보아 왔습니다. 이 일은 한국의 미래에 대한 최대의 투자라고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 코스타를 활화산처럼 타오르게 하시고, 민족 복음화와 세계 선교의 놀라운 진원지가 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많이 동참해 주십시오. 우리의 미래와 자녀의 생애를 향한 최대의 헌신이 될 것입니다.
KOSTA IS...

KOSTA MOVEMENT
2015_산동YK_(61).JPG
KOSTA는
연합운동입니다!
KOSTA는 순수한 복음의 열정으로 뭉쳐진 연합사역으로서 교단, 교파, 단체의 벽을 넘어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 안에서 가장 성공적인 연합사역의 모델로서 한국교회가 세계교회에 내 놓을 수 있는 독특한 연합모델입니다.KOSTA는 각 나라 지역교회들과 단체들의 연합을 통한 섬김, KOSTA본부에서 선정한 강사들의 자비량 헌신과 열정적인 섬김 그리고 후원자들의 기도와 물질 동역들을 통해 세계곳곳에서 KOSTA 사역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해.jpg
KOSTA는
전세계 한민족 신앙 공동체를
섬기는 운동입니다!

KOSTA는 KOSTA is my Best friend
전세계 흩어진 한인디아스포라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KOSTA는 하나님을 소개하는 좋은 친구가 됩니다. 유학생 신앙운동으로 시작된 코스타는 현재 1.5세와 2세들 그리고 나아가 이민자들과 목회자 및 선교사들까지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수양회의 기능을 넘어 한인교회와 선교단체, 크리스찬기업과 대학을 묶어 주는 네트워크의 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2015_코스타USA_시키고_(282).jpg
KOSTA는
한국과 세계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 운동입니다!
유학생들은 조국의 근대화와 더불어 한국 발전사에 중요한 역할들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코스타가 다음세대인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말씀으로 무장된 총체적 그리스도인으로서 훈련하는 것은 한국과 세계를 향한 인재를 길러 내어 이 땅에 사랑과 공의가 흐르는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일입니다.
_1080298.JPG
KOSTA는
자원봉사운동입니다!


KOSTA의 모든 강사님들은 항공료를 비롯하여 강사료를 받지 않는 자원봉사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참가자이자 예배자로서 코스탄들과 함께 하십니다. 뿐만 아니라 코스타를 섬기는 지역사역자들과 스태프들 역시 자원봉사로 사역을 합니다.